
▲ 오송 화장품 세계 박람회 '동안 및 이색美 선발대회' 포스터. |
2013 오송 화장품·뷰티 세계 박람회 조직위는 ‘건강한 생명, 아름다운 삶’이라는 박람회 주제를 보다 흥미롭게 표현하기 위한 특별이벤트 '동안 및 이색美 선발대회' 지원자 접수를 통해 본선 진출자 28명을 선정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선정된 본선 진출자는 3개 부문으로 나눠 지원동기, 사진 등 서류심사와 주제 적합성, 개인기, 무대매너 등 방송작가의 상담결과를 토대로 고득점자 순으로 결정됐다.
조직위는 분야별로 ‘최강동안’ 10명, ‘이것만은 내가 최고’ 10명, ‘여장남자’ 8명(2명 당일 현장 참여)의 본선 진출자를 확정했다.
조직위 관계자는 “이번 대회에서 동안집착녀, 몸매동안지존, 무쇠같이 탄탄한몸, 70대 근육할아버지, CD보다 작은 얼굴, 매혹적인 엉덩이, 여자보다 이쁜 남자 등 다양하고 이색적인 최고의 아름다움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을 것”이라며 박람회를 찾은 많은 관람객들이 함께해 줄 것을 당부했다.
5월 6일(월) 오후 2시부터 박람회장 내 주공연장에서 펼쳐질 이번 대회는 MC 신영일의 재기발랄한 사회와 본선 진출자들의 개성 넘치는 장기자랑, 자신만의 독특한 아름다움 유지비결을 함께 나누는 내용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뷰티전문가의 심사와 현장 관람객의 참여 투표로 각 부문별 1, 2, 3등과 최우수자 등 10명을 선발해 트로피와 총 상금 1,000만원을 시상한다. 이와 함께 행사당일 건강기네스 등 현장 즉석게임과 밸리댄스 축하공연 등 관람객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