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허재성 기자] 화장품 제조 전문기업 나우코스(대표 노향선)가 지난달 ‘피부 탄력 개선 및 피부 밀도 개선 효과를 극대화시키는 화장품 조성물’ 관련 특허를 취득했다고 밝혔다. 해당 특허는 비타민 E 유도체와 머루포도 추출물을 함유한 기술이다.
해당 특허는 주름과 피부치밀도 개선에 도움을 준다. 최근 점점 따가워지는 봄 햇볕과 환절기로 인해 건조한 피부와 탄력이 고민인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 특허가 피부 속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주는 데 효능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나우코스 연구진은 “각각의 세대와 환경에 따라 고객의 니즈를 세분화해 검증된 효능과 효과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연구개발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며, “머루포도의 수확시기인 올 가을부터 해당 특허원료를 이용해 제형에 적용할 계획으로 향후 피부탄력에 있어 나우코스만의 경쟁력 있는 제품을 만들어갈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나우코스는 2000년 설립된 화장품 OEM ODM 전문기업으로 K-beauty 성장에 기여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클렌징과 파운데이션 품목에서 높은 기술력을 자랑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색조 뿐 아니라 동물용 의약외품에 이르기까지 제조 품목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처럼 나우코스는 꾸준한 성장과 성실함을 바탕으로 뷰티 솔루션 파트너로서의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화장품OEMODM전문기업 #나우코스 #비타민E유도체 #머루포도추출물 # 화장품조성물특허취득 #피부유수분밸런스조절 #피부탄력개선 #피부치밀도개선 #주름관리 #클렌징 #파운데이션 #색조화장품 #동물용의약외품 #뷰티솔루션파트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