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허재성 기자] 다솔(대표 도현훈)의 비건 생활용품 브랜드 고띠(GOTTI)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코리아 비건 페어 2022'에 참가해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5일 밝혔다.
고띠는 이번 박람회에서 고띠 네이처 에너지 샴푸와 트리트먼트, 엑스퍼트 선스크린, 휴대용 데일리 파우치 4종 등의 비건 생활용품을 선보였다.
고띠 네이처 에너지 샴푸, 트리트먼트는 풍성한 생화향과 함께 자외선과 열, 도시 먼지를 차단하는 특허받은 코팅기법으로 제조한 고띠의 하이엔드 제품이다. 엑스퍼트 선스크린은 백탁현상 없이 매우 얇게 도포돼 빠르게 흡수되는 보송한 마무리감이 특징으로 강력한 자외선을 차단한다.
특히 휴대용 데일리 파우치 4종은 샴푸, 핸드크림, 바디크림, 바디워시 등으로 각자 고띠만의 독특하고 고급스러운 향기 블렌딩으로 제조된 16가지 파우치로 휴대가 용이해 인기를 끌었다.
고띠는 3일간 별다른 이벤트 없이 진행된 여정에도 불구하고 직접 시향과 테스트가 가능한 테이블과 차별화된 디스플레이 그리고 박람회 입구까지 확산한 고급스러운 향기로 사람들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고띠 관계자는 “고띠의 모든 제품은 내용물부터 포장재까지 비건과 친환경을 위한 제조법으로 만들어졌다.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자연에서 유래된 성분만으로 수많은 연구와 실험을 통해 까다롭게 제조된 상품들이다”며, “만들기는 불편하지만 무엇보다 가치 있는 실천이다”고 전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고띠 #코리아비건페어2022 #박람회 #비건 #친환경 #휴대용파우치 #특허코팅기법 #하이엔드제품 #네이처에너지샴푸 #엑스퍼트선스크린 #휴대용데일리파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