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나우코스는 2013 중국 상해 미용 박람회에 참가해 큰 성과를 올렸다. |
나우코스(대표 노향선)는 지난 5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중국 상해 신국제 전람센터에서 개최된 2013 중국 상해 미용 박람회(China Beauty Expo)에 참가해 주목할 만한 성과를 올렸다고 밝혔다.
2013 중국 상해 미용 박람회는 올해 18회를 맞는 아시아 최대 화장품 전시회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중국, 일본, 한국, 프랑스, 미국 등 총 20여개국 6,000여 관련 기업이 참가해 미용 용품을 비롯한 화장품, 향수, 메이크업, 헤어 제품 등이 전시됐다.
나우코스는 이번 박람회에서 그동안 새롭게 연구개발한 기능성 화장품과 특화 제품 등을 선보이면서 바이어와 관광객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았다.
회사 측은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해외 바이어들의 욕구를 충분히 충족시켜 줄 만한 제품들을 소개함으로써 새로운 유통망 확장을 위한 바이어 상담이 활발하게 진행됐다”고 밝혔다.
국내에서도 인기를 누렸던 3중층 클렌징오일, 3중층 앰플, 산소 버블 마스크, 형상기억젤, BB크림, 선케어 제품 등이 바이어들의 주목을 받았다.
특히 새롭게 개발한 썬케어 제품인 물을 함유 하지 않은 워터리스(WATERLESS) 타입의 썬스프레이는 바이어들의 발길을 부스에 잡아놓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는 후문이다.
나우코스의 워터리스 썬스프레이는 간편하게 뿌리는 1초 자외선 차단제품으로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발휘한다.
또 그동안 썬크림의 문제점이었던 백탁현상은 물론 번들거림, 끈적임 등을 해결해 깃털 같은 보송하고 가벼운 사용감과 물에 잘 지워지지 않는 워터프루프(엘리드 임상 테스트 완료) 효과 등이 특징이다.
바이어들이 이 제품을 직접 뿌려보고 체험해 본 뒤 실제로 놀라운 사용감에 감탄하는 등 특별한 관심을 보였다는 게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노향선 대표는 “앞으로 특화된 기술력과 기능성 화장품을 중심으로 국내는 물론 아시아를 비롯해 전세계 시장을 무대로 나우코스의 화장품 전문 제조기술을 소개해 나갈 것”이라며 “국내 최고의 화장품 OEM ODM 전문기업으로 성장함과 동시에 지속적인 해외 마케팅을 통해 세계시장에서도 그 이름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