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집중적인 주름과 탄력 관리를 위한 ‘로얄 블랙 스네일 듀얼 탄력 스틱’을 출시했다.
닥터지 ‘로얄 블랙 스네일’ 라인은 탄력, 색소 침착,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닥터지의 대표 고영양 탄력 안티에이징 솔루션이다. ‘로얄 블랙 스네일 듀얼 탄력 스틱’은 로얄 블랙 스네일 라인의 핵심 성분인 블랙 스네일과 로얄 단백질이 듀얼 블렌딩된 주름 탄력 스틱으로 노화를 케어하기 위해 쉽고 간편한 안티에이징 관리를 하고 싶어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출시됐다.
신제품 ‘로얄 블랙 스네일 듀얼 탄력 스틱’은 기존 로얄 블랙 스네일 크림 대비 더 진해진 로얄 젤리 단백질 추출물과 블랙 스네일 점액 여과물을 총 31% 함유했다. 5:5 황금 비율로 듀얼 블렌딩된 신개념 마블 블렌딩 제품으로 힘 없고 건조한 피부 고민 부위를 탄탄하게 가꿔주며 주름과 탄력을 집중 관리하기 좋다. 특히 로얄 젤리 단백질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주름과 탄력은 물론 영양, 보습, 미백까지 케어할 수 있는 올인원 스틱이다.
사용감도 신경 썼다. 여러 번 덧발라도 끈적이거나 번들거리지 않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수분 베이스를 31% 함유했으며 워터 드롭 크림 공법을 적용해 바르자마자 촉촉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인체적용시험과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로얄 블랙 스네일 듀얼 탄력 스틱’은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얼굴은 물론 목 주름, 눈가, 입가 등 탄력과 주름 관리가 필요한 부위에 사용하면 된다. 피부가 건조하거나 주름이 신경 쓰일 때 언제 어디서나 수시로 덧바를 수 있는 제품으로 메이크업 후에도 사용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은 현재 닥터지 자사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내달부터는 올리브영과 기타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정유진 고운세상코스메틱 상품기획팀장은 “안티에이징 시장의 성장과 더불어 노화 대비를 위해 간편한 주름과 탄력 관리를 원하는 소비자 니즈 증가를 고려해 ‘닥터지 로얄 블랙 스네일’ 라인의 핵심 성분을 담아낸 스틱형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블랙 스네일과 로얄 단백질이 듀얼 블렌딩된 신개념 마블 스틱으로 주름과 탄력을 한 번에 관리해 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고운세상코스메틱 #더마코스메틱브랜드 #닥터지(Dr.G) #주름탄력관리 #로얄블랙스네일듀얼탄력스틱 #고영양탄력안티에이징솔루션 #핵심성분 #블랙스네일 #로얄단백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