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990년 위수영 뷰티라인에서 시작해 1997년 책임제 관리를 도입하며 인지도를 높여 온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골근위뷰티(대표 위수영)는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세텍에서 열린 다이어트 & 스킨 박람회 2013에서 높은 호응을 얻었다.
골근위뷰티는 이번 박람회에서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골근 테라피 시연을 통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골근 테라피는 해부학적인 길항의 원리를 이용해 뼈와 근육을 자극, 얼굴 축소, 안면비대칭 교정, 광대 축소가 가능한 미용법이다. 이 기법은 최근 미용예술학 석박사 논문을 통해 입증된 바 있다.
이번 골근 테라피 시연은 관람객들을 위한 체험 프로그램으로 기획됐는데 박람회 기간 내내 관람객들이 긴 줄을 지으며 열띤 반응을 보였다. 또 관련 업계 종사자들의 다양한 문의와 뷰티 박람회 관계자들로부터 참관 러브콜 등이 이어지며 성공적인 참관이었다는 후문을 전했다.
▲ 체험 프로그램으로 기획된 골근 테라피 시연은 관람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
위수영 대표는 “이번 박람회에서 골근 테라피에 대한 호응도가 매우 높았다"고 말하고 "다음 박람회부터는 체험 프로그램에 셀프 케어법 강연을 접목해 관람객들에게 골근 테라피에 대한 이해를 더 높이고 심도 깊은 미용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는 또 “갈수록 치열해지는 에스테틱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는 방법은 구체적인 효과를 제시하는 목적형 관리”라고 말하며 “앞으로 더 다양한 프로그램과 책임제 관리를 통해 고객들과 만날 계획”이라고 밝혔다.
골근위뷰티는 하반기, 위수영 뷰티 아카데미를 통해 교육사업에도 주력할 계획이다. 뷰티 아카데미에서는 골근 테라피를 비롯해 산전, 산후 관리, 남성 관리를 집중적으로 다룰 예정이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