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크라운진의 기능성 전용 솔루션 브랜드 MS-Ⅱplus. |
생명공학을 중심으로 기능성 화장품 연구개발에 주력해 오고 있는 크라운진은 지난 7~9일 세텍에서 열린 '다이어트 & 스킨 박람회 2013'에 참가해 소비자들과 직접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다.
2008년 유전자검사기관 인증을 받으며 법인을 설립한 크라운진은 그동안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MS-Ⅱ plus 브랜드에 담아 다양한 기능성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MS-Ⅱ plus는 기능성 전용 솔루션으로 최근 식약처로부터 멀티 기능성 제품 인증을 받으며 화장품 전문가들의 이목을 끌었다. MS-Ⅱ plus는 월귤나무에서 추출한 알부틴과 수분 공급능력이 우수한 포도캘러스배양추출물, 비타민C 안정화제를 주성분으로 미백과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고농축 앰플 제품이다.
크라운진 조길래 상무는 “소비자들과 직접 만나 다양한 의견과 반응을 보고 싶었는데 이번 박람회를 통해 생생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었고 관련 업체들과도 밀접하게 교류할 수 있었다”며 소감을 밝혔다.
조 상무 또 “올해를 MS-Ⅱ plus 브랜드 인지도와 매출 면에서 제2의 도약기가 될 것”이라고 말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이미숙을 MS-Ⅱ plus의 전속모델로 기용해 신문과 TV 광고를 통해 홍보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크라운진은 중소업체 중 드물게 자체 제조 브랜드를 가지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MS-Ⅱ plus는 그동안의 기술력과 노하우에 다양한 소비자들의 의견을 담아 탄생한 제품이다.
조 상무는 "메조테라피 특성상 소비자 피드백의 빠른 적용이 가능해 개선 사항이 보이면 곧바로 제품에 적용할 수 있었다"고 말하며 제품 안정성과 효능에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그는 또 "소비자가 믿고 찾을 수 있는 화장품을 만들기 위해 모든 제품에 잠재적 독성 성분까지 배제하며 제품을 만들고 있다"고 강조했다.
시대의 흐름에 맞춘 바이오 테크놀러지의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아름다움에 기여하고 자연과의 조화를 추구하는 크라운진의 앞으로가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