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에코바이올로지 기반의 글로벌 스킨케어 그룹 나오스(NAOS)의 ’에스테덤(ESTHEDERM)’은 독자적인 바이오 테크놀로지를 통해 속노화를 케어하는 신개념 안티에이징 세럼인 ‘에이지 프로테옴TM 어드밴스드 세럼’을 출시했다.
‘에이지 프로테옴TM 어드밴스드 세럼’은 유럽의 저명한 생물학 권위자이자 유전학자인 미로슬라브 교수의 40년 이상 연구 결과를 한 병에 집약적으로 담았다.
인간의 노화가 물 다음으로 인체를 구성하는 핵심 물질인 프로테옴의 손상에서 비롯된다는 연구 결과에서 착안해 프로테옴을 젊고 건강하게 유지해 속노화를 방지한다. 극한 환경에서도 살아남는 극지미생물인 스노우 박테리아 추출물을 활용한 바이오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외부의 유해 요소와 노화로 인한 프로테옴 손상을 막는다. 여러 단계로 복잡하게 진행되는 노화 과정의 첫 시작점인 속노화에 직접 작용해 보다 근본적인 안티에이징 해결책을 제시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속노화의 결과로 겉에 드러나는 5가지 노화 징후(주름, 탄력 저하, 칙칙한 안색, 불규칙한 피부톤, 힘없는 피부)를 눈에 띄게 개선한다. 단 1회 사용만으로도 보습 만족도 93%를 나타냈고 1달 후부터는 가시적인 피부 변화를 느낄 수 있으며 2달 후에는 이미 시작된 노화는 물론 예정된 노화까지 속도를 55% 감소시킨다.
에스테덤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기존의 안티에이징은 주름, 탄력 등 일반적인 노화 징후 개선을 중심으로 관리해 왔지만 ‘에이지 프로테옴TM 어드밴스드 세럼’은 노화의 시작점인 프로테옴 손상 자체를 방지한다는 점에서 보다 근본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며, “에스테덤 뿐 아니라 바이오더마, 에타퓨르가 속한 나오스 그룹 전체의 혁신적인 노하우가 담긴 신제품인 ‘에이지 프로테옴TM 어드밴스드 세럼’ 출시를 계기로 획기적인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 나갈 것이다”고 덧붙였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코스인 #코스인코리아닷컴 #화장품 #코스메틱 #나오스 #에스테덤 #글로벌스킨케어그룹 #신개념안티에이징세럼 #에이지프로테옴TM어드밴스드세럼 #미로슬라브교수 #생물학 #유전학자 #핵심물질 #프로테옴 #극지미생물 #스노우박테리아추출물 #바이오테크놀로지 #안티에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