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민국 뷰티 박람회는 9월 12~13일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해외 바이어 200여명을 초청 해 수출상담회를 실시한다. |
뷰티 산업 종합 박람회인 2013 대한민국 뷰티 박람회는 해외 바이어를 초청해 9월 12일과 13일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수출 상담회를 개최된다.
국내의 뷰티 산업을 선도하는 국가 대표 뷰티 기업들과 K-뷰티에 관심 있는 해외 바이어 200여명이 한 자리에서 만나는 수출상담회는 그동안 큰 비용을 가지고 유수 뷰티 관련 해외 박람회에 나가서 해외 시장을 개척했던 기업들에게 대한민국 뷰티 박람회장에서 해외 시장의 판로를 마련해 주고 실효적 1:1 비즈니스 매칭을 통해 국내 우수 제품들이 해외 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참가 해외 바이어는 일본, 중국, 러시아, 카자흐스탄 등 31개국에서 초청한 H&B스토어 뷰티라인 MD, 유통업체 MD, 뷰티센터 마케터 등으로 구성되며, K-뷰티와의 합작사업 기회 모색과 제품 수입을 위해 수출상담회에 참가한다.
지역에 따라 연매출 50~1000만 달러 이상을 가진 알짜 바이어만 엄선해 초청을 진행 중에 있으며 현재 224명의 바이어의 참가가 확정됐다.
대한민국 뷰티 박람회 사무국은 198명의 수출상담회 참가 바이어 뿐 아니라 해외 일반 참관 바이어 150명도 추가로 확정지어 참가기업들의 해외 시장 판로개척에 도움을 줄 계획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