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처리퍼블릭이 시어버터와 허브, 과일 성분을 담은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 18종을 출시했다. |
네이처리퍼블릭이 고온 스팀 공법으로 안정화한 시어버터 성분이 함유된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 18종을 출시해 24일부터 판매에 들어갔다.
이번에 출시되는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은 천연 보습성분인 시어버터와 허브, 과일 성분이 함유돼 있으며 특히 뛰어난 효능감, 사용감과 미니 사이즈로 출시돼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망고버터, 오렌지버터 등 버터 성분의 핸드크림 6종은 시어버터가 20% 함유돼 거칠어진 손을 집중 관리할 수 있으며 특히 버터향과 생크림처럼 부드러운 텍스처가 끈적임 없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사용감이 좋다.
함께 출시되는 6가지 허브 성분의 핸드크림은 보습 기능은 물론 은은한 허브 향을 선사한다. 와일드체리와 자몽 등을 담은 과일 성분의 제품은 상큼한 향과 풍부한 수분감,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시어버터와 허브, 과일 성분이 함유돼 피부 보습은 물론 뛰어난 사용감과 향 등에 따라 골라쓸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하며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온-오프 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1+1 이벤트를 계획 중에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