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앤비는 '2013 글로벌 경영대상’ 글로벌 유망사업 부문에서 수상했다. |
하이 코스메틱(HI-COSMETIC)의 올앤비(ALL&B’)는 미주 중앙일보에서 주최하는 ‘2013 글로벌 경영대상’에서 글로벌 유망사업 부문 수상과 함께 각층의 참여자들로부터 높은 관심과 호응을 받았다.
미주 중앙일보가 주최하는 글로벌 경영대상은 신기술의 발달과 미디어 영역의 확장으로 인해 급격하게 변화하는 경제 환경 속에서 글로벌 기업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세계화에 앞장서고 있는 한국의 우수한 기업과 제품을 인증하기 위해 마련된 권위 있는 시상 인증제도로 지난 12일 LA TIMES 컨벤션에서 열렸다.
이날 시상식에서 탁월한 글로벌 경영 등 각 부문에 걸쳐 다양한 업체들이 수상했고 하이코스메틱 올앤비는 글로벌 유망사업 부문을 수상해 주목 받았다. 또 스틸켈리포니아 조세형 부국장, 프랭크퀸레로글렌데일 시의원, 황보 라팔마 시장, 피터 김라팔마 시의원, 앤디 스미스 LAPD 공보관 등이 참석해 수상 기업과 지자체들을 축하 했다.
올앤비는 에스테틱 브랜드 하이코스메틱이 20년간 수많은 고객관리를 통해 얻어진 노하우를 바탕으로 미세한 결점까지 보안해 모든 피부의 트러블 제로에 도전하는 건강한 화장품이다. 또 예민한 피부로 스트레스를 받고 피부관리에 많은 비용과 시간을 투자할 수 없는 이들에게 최대한 도움을 주고자 개발된 화장품 브랜드이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