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오선혜 기자] 아미코스메틱(대표 이경록)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CL4(씨엘포)의 진생베리 프리미엄 앰플이 뷰티쇼, 김준희의 트렌디 랭퀸쇼 2 글로벌(홍콩) 특집 2탄에서 한방 제품 블라인드 테스트 1위 영예를 안았다.
매주 금요일 밤 12시 여성오락채널 TrendE(트렌디)에서 방영중인 김준희의 트렌디 랭퀸쇼 2는 여성들이 궁금해하고 여성에게 꼭 필요한 모든 것들을 순위로 알려주는 신개념 트렌드 순위 프로그램이다.
지난 6일(금) 방영된 글로벌(홍콩) 특집 2탄에서는 ‘세계인을 한류에 홀릭시킨 핫 키워드’ 랭퀸편이 소개됐는데 홍콩 현지인을 대상으로 진행한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씨엘포 진생베리 프리미엄 앰플이 영예의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K-뷰티로 한방 제품이 선정, 홍콩에 있는 한국 한방 화장품 중 발림성, 향, 기능면을 기준으로 순위를 측정했다.
씨엘포 진생베리 프리미엄 앰플은 진생베리 발효 여과물이 80% 함유돼 피부의 영양 공급과 탄력 증진을 도와 탄탄한 피부결을 선사하고 강력한 피부 보호막을 형성시켜주는 탄력, 영양 앰플이다. 진생베리는 인삼의 영양이 최고조에 달하는 4년에 한 번, 단 일주일 동안 열리는 귀한 성분으로 인삼 뿌리보다 사포닌 함량이 최대 15배 가량 높아 21세기 불로 열매로 불린다.
아미코스메틱은 이번 블라인드 테스트 1위를 기념해 자사 쇼핑몰에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씨엘포는 피부타입별 전문적인 맞춤형 스킨케어를 제공하는 4단계 안전 솔루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임상기기 테스트, 화장품학과 패널 테스트, 피부자극 테스트, 미국 FDA 등록을 통해 제품 안전성에 신뢰를 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