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코스메카코리아 조임래 대표가 1월 2일 음성 본사 대강당에서 개최된 시무식에서 2014 년 경영 키워드를 제시하며 진취적 적극적 행보를 강조했다. |
[코스인코리아닷컴 최영재 기자] 코스메카코리아(대표 조임래)는 1월 2일 충북 음성 본사 대강당에서 시무식을 개최했다.
조임래 대표는 시무식에서 ‘고객중심의 도전과 혁신’의 2014년 키워드를 제시하며 진취적 적극적 행보를 강조했다.
조 대표는 신년사에서 RACE 전략을 강조하며 “2014년 갑오년 청마의 해인 만큼 경주에서 승리하고자 잘 달리는 말에게 전략적으로 채찍을 가하는 진취적 행보를 해내가자”고 강조했다.
조 대표는 특히 ‘세상을 이겨 내고 길을 만들어 간다’는 사자성어인 극세척도(克世拓道)를 강조하며 “지난 2013년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국내외 새로운 시장에서 새 길을 코스메카가 앞장서서 개척하자”고 강조했다.
조 대표는 2014년 경영 키워드로 ‘고객중심의 도전과 혁신’을 제시하며 ▲품질 클레임 제로화 ▲마케팅 및 R&D 제품 혁신 ▲CS경영 정착 ▲생산시스템 효율 증대 ▲글로벌 공장 기반 안정의 해 등의 내용을 밝혔다.
조 대표는 “품질이 가장 중요하며 고객 만족 없이 경주에서 이길 수 없다”고 말하고 “브랜드를 만드는 브랜드 코스메카코리아를 함께 만들어 가자”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