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오선혜 기자] 동성제약(대표 이양구)이 여드름 전문 브랜드 에이씨케어에 민감성 전문 남성 라인을 추가했다.
에이씨케어 스마트 블랙은 복잡한 피부 고민을 하나로 끝내는 민감성 남성피부 전용 올인원 제품으로 남성 피부를 방해하는 울긋불긋한 민감성 피부를 관리해 줄 뿐 아니라 보습, 미백, 영양공급을 통해 보다 깔끔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완성한다.
또 농촌진흥청과 동성제약의 중앙기술연구소가 공동개발한 봉독(벌침액)을 함유해 울긋불긋한 민감성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하며 순수 발효한 3-system 효모발효여과물을 함유해 남성의 피부 에너지를 부스팅해 주며 효과적인 보습효과로 이상적인 유수분 밸런스를 실현한다.
에이씨케어 스마트 블랙 에너지 부스팅 에센스는 미백기능성화장품으로 진정 효과와 보습, 재생, 미백효과를 부여해 매끈하고 촉촉한 느낌의 스마트한 피부를 완성시켜 주는 올인원 에센스다. 열과 빛에 안정적인 미백 고시원료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칙칙한 남성피부의 브라이트닝을 돕고 색소 침착의 환원 작용을 통해 더욱 환한 피부를 완성한다.
에이씨케어 스마트 블랙 워터리 로션은 실내환경과 계절적인 원인으로 건조하고 메마른 남성 피부에 끈적임 없이 강력한 수분 보습과 생기를 부여하는 수분공급 로션이다.
에너지 부스팅 에센스와 함께 사용시 보다 매끈하고 촉촉한 스마트한 피부를 만날 수 있다. 강력한 수분 공급에도 불구하고 끈적이지 않아 남성들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