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오선혜 기자] 동안전문가 닥터영(대표 채경아)이 자사 홈페이지와 모바일 페이지, 닥터영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3월 10일부터 19일까지 촉촉한 화이트닝 2종 1천명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관련 페이지에 피부 건조, 탄력 저하, 칙칙함 등 피부 고민과 닥터영 화이트닝 2종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면 3일분 체험 키트를 증정하는 행사다.
‘올인원 세럼’으로도 불리는 닥터영 일루미네이션 화이트닝 세럼은 피부톤, 피부결, 탄력, 잡티, 보습 등 다섯 가지 피부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 주는 제품으로 끈적임 없이 촉촉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나이아신마이드와 마치현 추출물 함유로 멜라닌 생성효소의 활성을 억제해 색소 침착의 원인부터 차단해 준다.
닥터영 화이트닝 더블 톤 업 크림은 촉촉한 크림 타입으로 색소침착의 원인을 케어해 주고 이미 생성된 다크 스팟을 관리해 줘 피부 안팎에서 관리해 주는 화이트닝 크림이다. 특히 미백 효과가 뛰어난 비타민C가 이미 생성된 멜라닌의 흔적까지 케어해 칙칙한 피부를 전체적으로 맑고 밝게 가꿔 준다.
닥터영 관계자는 “닥터영 화이트닝 제품은 저자극, 풍부한 보습력이 강점이다”며 “많은 사람들이 닥터영 화이트닝 2종을 통해 촉촉하고 빛나는 피부로 가꿀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