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오선혜 기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사장 정의훈)는 500만 회원 돌파를 기념해 3월 14~15일 이틀 동안 멤버스 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멤버스 고객지원 혜택 강화를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토니모리에서 처음 진행하는 회원등급별 차등 할인행사다.
멤버스 데이가 진행되는 동안 토니모리 전품목에 대해 VVIP와 VIP회원은 전품목 30%, 우수회원은 20%, 일반, 신규 회원에게는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토니모리 BEST 6 제품인 100시간 크림과 백젤아이라이너, 키스러버 립 마스터 등은 회원등급과 관계없이 모두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잡화를 제외한 3,000원 미만의 저렴한 제품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플로리아 화이트닝 캡슐 에센스의 리뉴얼 이전 제품도 30% 할인된다.
마케팅본부 조윤행 상무는 “그동안 토니모리를 응원해 준 500만 회원에게 보답하는 의미에서 맴버스 데이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 더 체계적인 회원 관리와 회원들의 니즈를 반영한 혜택 제공을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번 멤버스 데이 혜택은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가입된 모든 고객에게 적용되며, 멤버십 회원이 아닌 경우에도 세일 기간 동안 매장에서 즉시 회원카드 발급과 세일 적용이 가능하다. 단 세일 기간 동안 포인트 적립과 사용은 제한된다.
멤버스 데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토니모리 홈페이지를 통해 바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