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코스인코리아닷컴 오선혜 기자] 스킨푸드(대표 조윤호)가 기온이 올라가는 봄, 여름철을 대비해 모공, 피지 전용 제품,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프레시를 출시한다.
피지와 모공 관련 특허성분을 함유한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프레시는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풍부한 영양감을 더해 매끈한 피부결로 가꿔 주는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에 황사와 미세먼지, 과도하게 분비되는 피지 때문에 고민인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만들어졌다.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하는 이번 신제품은 아침 또는 저녁 세안 후 기초 첫 단계에서 전용패드로 얼굴을 부드럽게 닦아내고 톡톡 두드리며 세럼을 충분히 흡수시키면 된다.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프레시가 듬뿍 적셔진 전용 코튼 패드은 밀폐 파우치 안에 1회 사용분씩 개별 포장돼 있어 편리함을 더했다. 또 벤조페논, 미네랄오일, 실리콘오일, 설페이트계, 아크릴아마이드, 탈크 등 6가지 화학성분을 처방하지 않았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이 촉촉한 사용감을 자랑했다면 이번 신제품은 산뜻하고 가벼운 느낌의 첫세럼이다”며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프레시로 모공 청정 매끈결 피부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