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코스인코리아닷컴 오선혜 기자]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이 봄철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가꿀 수 있도록 초록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4월 16일부터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네이처 멤버스데이를 실시한다.
전국 540여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네이처 멤버스데이는 초록 멤버십 회원에 한해 할인이 적용되며 행사 당일 매장에서 새로 가입하는 고객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세일 기간에는 마일리지 적립은 불가하다.
이번 세일 품목에는 봄 나들이 필수품인 선크림과 미스트, 화사한 메이크업 신제품까지 모두 포함됐다. 유기농 인증 알로에 성분이 함유된 캘리포니아 알로에 선케어 라인은 최대 50% 할인하며, 파워라스팅 선스프레이 SPF50+ PA+++는 1+1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햇볕에 자극 받은 피부를 위한 고보습 미스트, 자연수 95 미스트는 대나무와 녹차 등 자연수 95%가 함유된 초미세 안개 분사 미스트로 즉각적인 피부 진정 효과와 함께 수분감을 전해준다.
온라인 마켓 수분크림 판매 1위의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도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미백 기능성의 효모발효 더퍼스트 에센스는 구입 시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멤버스데이 기간에도 사용 가능하다.
또 뷰티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바이플라워 아이섀도우 클래식 피치와 뷰티 전문가가 뽑은 프라이머 1위 제품, 보테니컬 그린티 포어 프라이머도 할인 대상이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