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코스인코리아닷컴 이나리 기자] 지난 5월 9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사남일녀’에 출연하는 이하늬가 조개 조업을 나가는 가족들의 얼굴에 일일이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줘 시청자들에게 제품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평소 방송에서 털털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호감도를 높여 온 이하늬의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었던 돌발 행동을 하면서 이와 함께 이날 이하늬가 사용한 자외선 차단제가 주목 받았다.
![]() |
시세이도의 대표 제품 중에 하나인 아넷사 마일드 페이스 선스크린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각종 매체에서 최고의 자외선 차단제로 수상했을 뿐 아니라 지난해 뷰티 정보 프로그램인 ‘겟잇뷰티(Get it Beauty)’의 자외선 차단제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1위를 기록하여 큰 인기몰이를 한 베스트 아이템이다.
시세이도 관계자는 “시세이도의 자외선 차단 기술을 집약한 아넷사 제품이 브랜드 뮤즈 이하늬를 통해 또 한번 소비자가 주목하는 아이템으로 떠올랐다”며 “방송에서 평소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여과 없이 노출해 온 이하늬를 통해 제품에 대한 관심이 동반 상승한 것으로 판단된다”고 밝혔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