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장미란 기자] 제7회 대한민국 뷰티 박람회가 오는 9월 17일부터 20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린다.
‘대한민국 뷰티 박람회(K-BEAUTY Expo)’는 아시아에서 가장 주목받는 최첨단 뷰티 축제 중 하나로 경기도가 주최하고 코트라가 주관한다.
올해에는 한류 열풍을 타고 전 세계적으로 특히 아시아 전역에서 치솟고 있는 한국 미용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그 어느 때보다 흥미진진하고 생동감 넘치는 박람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는 국내외 500여개 사가 참가해 화장품, 헤어, 네일, 에스테틱, 바디 케어, 의료서비스(성형, 피부 등), 원료, 포장, 이너뷰티 식품, 향수, 패션 아이템, 세면도구, 스파 제품 등 ‘미용에 관한 모든 것’을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람회 기간 중 참가 기업 가운데 혁신제품을 선정하는 K-BEAUTY Editor’s Choice Awards와 동남아시아, 중국, 중동, 미주 등 해외 바이어를 초청해 1:1 수출입 상담회를 진행한다. 2014년에는 약 513억원의 계약이 추진되는 등 역대 최고 수준의 수출 상담 성과를 달성한 바 있다.
대한민국 뷰티 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k-beautyexpo.co.kr)나 2015 대한민국 뷰티 박람회 사무국(031-995-8044)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