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코리아나화장품(대표 유학수)은 서인영과 공동 개발한 스타브랜드 '엣지핏(Edgefit)'이 지난 14일 GS홈쇼핑 리얼뷰티쇼에 이어 20일 방송에서도 2회 연속 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서인영의 엣지핏 '매직 컬러 쇼케이스'는 방송 2회 만에 판매 수량 1만 개 이상을 기록하며 홈쇼핑 색조시장의 인기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 데 성공적이라는 평이다.
특히 쇼케이스 형태였던 첫 론칭 방송에서 25분 만에 준비 물량이 모두 매진돼 이번 2회 방송에서 초반부터 판매량이 급증하며 연속 매진을 기록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쿠션 타입의 멀티 컬러 신제형 20색으로 이루어진 엣지핏 '매직컬러 쇼케이스'는 69,900원에 엣지핏 매직컬러 쇼케이스(매직컬러쿠션 20색) 및 휴대용 핸디키트 케이스, 브러쉬 등 4종 세트를 선보이며 실속 있는 구성에 파격적인 가격이 더해져 인기를 끌었다고 관계자들은 전했다.
특히 아이, 립, 치크 메이크업을 한 번에 실현할 수 있는 멀티 컬러 제품과 미니 화장대 콘셉트의 메이크업 박스는 감각적인 도트 디자인으로 소장용의 가치도 가미됐다. 또한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으로 연말 홀리데이 스페셜 에디션이어서 선물용으로도 인기가 높았다.
코리아나화장품의 김영태 마케팅 팀장은 "우선 서인영이 트렌디한 감각을 지닌 스타라는 것이 고객들의 눈길을 끌었다"며 "여기에 코리아나의 기술력이 고객들의 신뢰를 받은 것으로 판단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김 팀장은 "특히 2회 연속 매진을 기록한 것은 트렌드를 반영한 다채로운 신상 컬러와 기존의 색조 제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신제형을 사용하는 등 탁월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폭발적 반응을 이끈 것으로 판단된다"고 밝혔다.
▲ 서인영의 '엣지핏'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