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그런스저널코리아 신동훈 기자] OEM·ODM 전문기업 ㈜우신화장품(대표 안태만)은 지난 4월 11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우수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CGMP) 적합업소로 인증 받았다.
이는 부천 본사 공장 생산시스템을 국제 기준에 맞춰 적법한 설비와 시스템 도입으로 국내외 규격에 맞는 품질관리 기준을 유지한 결과이다.
국제표준화기구 화장품 GMP기준을 적용한 평가기준인 CGMP(Cosmetics Good Manufacturing Practice) 인증 획득으로 화장품 품질 기준의 수준 상승과 공신력 및 신뢰도가 향상되는 계기가 됐다.
유럽을 기준으로 확산돼가는 국제 표준 ISO22716(2013년 2월 인증)과 더불어 해외 시장에서 제품의 품질로 인정받는 기업으로서 발돋음 하는 계기를 마련, 세계화를 선도하는 화장품 회사로서의 입지를 다지게 되었다.
㈜우신화장품은 1983년 창립 이후 정도의 경영, 믿음을 주는 제품, 고품질, 고기능성 제품의 수많은 히트 상품으로 30년 넘게 화장품 업계에서 자리를 잡아왔다.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생산, 연구, 개발 분야의 시설확충과 타사와 차별화 될 수 있는 제품 개발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CGMP와 ISO22716 인증을 통해 국제사회 변화에 색을 맞추고 세계무대를 선도하고자 기존 수출지역보다 공격적으로 수출무역을 늘리는 것을 목표로 공격적 행보를 보일 방침이다.
우신화장품 안태만 회장은 "이번 CGMP 인증을 발판으로 생산, 연구, 개발 분야의 지속적인 투자와 확충을 통해 타사와 차별화된 제품을 생산해 나가며 국내외에서 인정받는 OEM·ODM 전문 기업으로 기틀을 마련하는 원년으로 삼겠다"라고 밝혔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