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박초하 기자] 독보적인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 사랑받고 있는 선미가 글로벌 헤어 브랜드 웰라의 새 얼굴이 됐다.
7월 13일 웰라는 가수 선미가 한국을 비롯한 동남아 7개국에서 웰라의 공식 뮤즈로 활동할 예정이라고 밝히며 그의 공식 화보컷을 공개했다.
최근 진행한 화보 촬영 현장에서 선미는 검정색 긴 머리와 강렬한 레드립으로 특유의 관능미를 과시했다.
특히 그는 촉촉하고 윤기 나는 머릿결로 웰라 일루미나 컬러의 콘셉트인 'Luminous Blending(빛을 블렌딩하다)'을 섬세하게 표현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웰라의 새로운 뮤즈가 된 선미는 "그 동안 다양한 컨셉트를 시도하면서 헤어 스타일링에 대한 관심이 많아졌는데 글로벌 브랜드 웰라와 함께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너무 기쁘다"며 "웰라의 오랜 전통과 뛰어난 제품력을 많은 분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웰라코리아 관계자는 "선미가 보여주는 세련되고 프로다운 면모가 프로페셔널 헤어 시장을 이끄는 웰라의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생각한다"며 "K-POP 아이콘으로 아시아 전역의 주목을 받고 있는 선미와 함께 138년 전통을 자랑하는 웰라의 다양한 소식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가수 선미가 모델로 나선 웰라의 프리미엄 염모제 '일루미나 컬러'는 염색 시 발생하는 손상을 최소화하는 동시에 다양한 색상을 구현할 수 있도록 출시된 제품으로 국내외 많은 헤어드레서들에게 호평받고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선미 일루미나컬러 웰라 헤어 염색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