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박초하 기자] 뷰티 유튜버로 변신한 개그우먼 김지민이 다재다능한 끼로 만능 엔터테이너의 면모를 자랑했다.
최근 유튜브 뷰티 채널 ‘지민롭’을 운영 중인 개그우먼 김지민은 인기 웹툰 ‘웃지 않는 개그반’의 담임네이터 마구철로 변신해 충격 비주얼을 뽐냈다. 양 갈래 머리에 핑크 발레복을 입은 대머리 털보 캐릭터 마구철의 코믹스러운 비주얼로 완벽 변신한 김지민의 모습에 팬들은 폭소와 함께 열띤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이미 수백만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가 즐비한 유튜브 채널에서 김지민은 개그우먼 특유의 유머 코드와 센스를 차별 포인트로 내세우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뷰티 전공자이자 뷰티 프로그램 전문 MC다운 풍부한 관련 지식으로 전문적인 메이크업 시범은 물론 코믹 분장까지 매번 다채로운 주제의 메이크업을 보여주고 있다. 또 8월 24일 개막하는 ‘제6회 부산 국제 코미디 페스티벌(BICF)’의 홍보단을 맡아 개그맨을 대표하는 홍보요정으로 나선다. 축제가 끝나는 날까지 명불허전 뼛속까지 개그우먼인 김지민만의 유쾌한 홍보 활동은 계속될 예정이다.
이렇듯 방송 진행부터 뷰티, 코미디 홍보까지 뻗어 나간 김지민의 영향력은 대중들의 관심을 끌며 인기 상승세로 이어지고 있다. 한계를 모르는 그의 무궁무진한 재능은 더욱 다채로워질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케 한다.
한편, 김지민은 tvN ‘곽승준의 쿨까당’, 유튜브 채널 ‘지민롭’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홍보단을 맡은 ‘제6회 부산 국제 코미디 페스티벌(BICF)’은 8월 24일 개막을 앞두고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김지민 마구철 웃지 않는 개그반 털보 대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