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장미란 기자] 전세계적으로 천연 소재를 이용한 화장품원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해외 전문가들로부터 천연 원료, 화장품 시장 최신 트렌드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됐다.
더가든오브내추럴솔루션(대표 장문식)은 10월 11일 경기도 오산 본사에서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4회 NS 심포지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심포지엄에서는 스코틀랜드의 왕립식물원이 스킨케어와 관련해 해왔던 다양한 활동을 비롯해 미국 에스티로더의 제품 개발 철학, 에보닉(Evonik) 독일본사 전문가가 전해 주는 천연유화제에 대한 폭넓은 정보, 민텔(Mintel)의 화장품 시장 최신 트렌드 등 다양한 내용이 공유될 예정이다.
더가든오브내추럴솔루션 제4회 NS 심포지엄 프로그램
먼저 영국 에든버러 왕립 식물원 주요식물분과 책임자인 마크 왓슨(Mark Watson)이 스킨케어와 식물 연구에 대한 견해를 밝힌다. 왓슨 박사는 식물 보존과 지속가능한 식물 사용을 지원하기 위해 국제, 국내 파트너, 지역 커뮤니티와 협력해 중국-히말라야 지역, 특히 네팔을 연구해 왔다.
미국 에스티로더(Estee Lauder Companies)의 제품개발 이사인 요코즈키 아키라(Akira Yokozeki)는 제품 개발 철학에 대해 발표한다 30개 이상의 브랜드를 가지고 있는 에스티로더에서 Clinique, Estee Lauder, Darphin, Origins와 같은 브랜드에서 18년 이상의 경험을 쌓았다. 아키라 이사는 이번 발표를 통해 컨셉에서 시장에 이르기까지 제품을 성공적으로 출시하는 방법에 대한 통찰력을 공유할 예정이다.
또 에보닉 퍼스널케어 리브온 제품개발 책임자인 Jürgen Meyer는 에보닉의 천연 유화제에 대해 발표한다. 마지막으로 민텔에서 ‘중국 스킨케어 시장’을 주제로 최신 화장품 시장 정보를 제공한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더가든오브내추럴솔루션 NS 심포지엄 에보닉 에스티로더 민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