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고훈곤 기자] 21C 들어 유전적 요인과 함께 스트레스, 식습관 등 여러가지 요인으로 인해 탈모로 고민하는 인구가 성별과 연령에 관계없이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탈모 인구가 1,000만 명을 넘어섰으며 그 중 절반은 20∼30대라는 놀라운 결과가 나왔다.
이에 따라 국내 헤어 시장에서 탈모 샴푸 비중도 지난 2015년 13%에서 2017년 20%로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탈모에 대한 인식 또한 변화하여 젊고 건강할 때 두피와 모발을 관리하려는 소비층이 늘고 있다. 그런 가운데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가 탈모라는 공통적인 고민을 넘어 세분화된 고객 니즈를 복합적으로 케어하기 위해 출시한 자양윤모 탈모증상 케어’샴푸가 코스인이 선정한 ‘2018 베스트 셀러’ 제품으로 선정됐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어 출시된 ‘자양윤모 탈모증상 케어’ 샴푸는 탈모 증상과 함께 나타나는 두피 이상 신호로부터 모근을 보호해 탈모 증상을 케어해 준다. 아모레퍼시픽의 특화 소재인 진센엑스™가 함유된 ‘자양윤모 탈모증상 케어’ 샴푸는 2009년 첫 선을 보인 이후 지난 10년간 누적 판매 4,800만 개를 돌파한 려(呂)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아모레퍼시픽 두피과학연구소는 지난해 진센엑스™가 탈모 증상과 함께 나타나는 이상 신호로부터 모근을 보호하는 새로운 효능이 있음을 밝혀 이를 해외 논문에 게재하는 성과를 냈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자양윤모 탈모 증상 케어’ 샴푸는 진센엑스™의 새로운 효능이 입증된 신제품으로 모근 강화와 모근 보호 등 탈모 증상을 케어하는 복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합성 색소 ▲트리에탄올아민 ▲실리콘 오일을 첨가하지 않은 5無 저자극 제품으로 두피 타입에 따라 지성, 중건성, 민감성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진센엑스™는 아모레퍼시픽의 특허 기술인 차압순환법을 이용해 인삼에서도 사포닌이 가장 풍부한 중미삼 뿌리에서 추출해낸 고농축 진세노사이드 성분이다. 이 성분은 모근을 강화해 탈모 증상을 완화하는 효능으로 식약처 기능성 화장품으로 보고된 바 있다. 또 진센엑스™는 아모레퍼시픽 두피 과학 연구소가 360여 종의 자연 소재를 3년간 연구한 끝에 발굴해낸 자연 유래 탈모 증상 케어 유효 성분이라는 점에서도 의의가 있다.
한편, 새로 선보이는 ‘자양윤모 탈모 증상 케어 모근영양 진액 에센스’를 샴푸 후 함께 사용하면 탈모 증상이 고민되는 부위에 집중적인 케어가 가능하다. 새롭게 선보이는 려(呂) ‘자양윤모 탈모 증상 케어’ 샴푸는 G마켓 기획전을 시작으로 전국 대형 마트와 아모레퍼시픽몰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아모레퍼시픽 려(呂) 탈모 탈모 샴푸 두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