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장미란 기자] 아미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가 새롭게 선보인 ‘V10 비타민 파우더 클렌징 티백’과 ‘V10 블랙헤드 파우더 클렌징 티백’이 영국 민텔의 ‘2019년 3월 이달의 혁신제품(INNOVATIVE PRODUCT OF MARCH)’으로 선정됐다.
영국 런던에 본사를 둔 글로벌 시장조사기관인 민텔은 뷰티, 식음료 등 여러 분야의 소비재 시장과 제품 관련 리서치, 리포트를 발표하며 글로벌 소비 트렌드를 주도해 오고 있다. 특히 민텔이 매월 선정하는 ‘이달의 혁신 제품’은 혁신적인 제형, 성분, 소구포인트, 패키지 등 4가지 기준으로 까다롭게 평가해 발표하는 것으로 글로벌 시장의 소비자 뿐 아니라 유통사에서도 주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따라서 올해 3월 혁신제품으로 BRTC(비알티씨)의 V10 파우더 클렌징 티백 2종을 선정한 점은 유수의 글로벌 브랜드를 제치고 한국 브랜드에 주목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전언이다.
민텔 측 애널리스트는 ‘3 in 1 저자극성 티백 패키징의 페이셜 클렌징 파우더’라는 타이틀로 BRTC V10 파우더 클렌징 티백의 3가지 혁신성을 밝혔다. ‘피부를 위한 티타임’이라는 스파 컨셉을 테마로 3 in 1의 제품 기능성, 그리고 BRTC만의 고유한 특허성분 포뮬러인 멀티바이탈포스가 선사하는 확실한 사용 후 효과가 그것이다.
또 브랜드 웹사이트와 홍보 컨텐츠에 제품의 혁신성을 담아내 이를 소비자들에게 효율적으로 소통했다는 점에서 민텔 혁신제품 선정 시 최우선 고려사항인 ‘소비자를 위한 혁신성 증명 항목을 충족’했다고 덧붙였다.
아미코스메틱 관계자는 “앞서 2015년 BRTC 쟈스민 3D 젤리 파운데이션이 혁신제품으로 선정된 바 있다. 아미코스메틱 제품 중 총 2개 제품이 민텔의 혁신제품으로 선정된 것”이라며 “특히 이번에 선정된 ‘티백클렌저’ 제품은 최근 신제품 중 가장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낸 제품인 만큼 이번 민텔 혁신제품 선정으로 글로벌 시장 유통에 큰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감을 밝혔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아미코스메틱 BRTC V10 비타민 파우더 클렌징 티백 민텔 혁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