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CSA코스믹(대표 조성아)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원더바스의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가 지난 1월 14일 홈앤쇼핑에서 진행된 46차 방송에서 전량 매진을 달성하며 ‘국민 클렌저’의 명성을 증명했다.
일명 ‘녹즙팩 클렌저’인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는 클렌징과 팩을 동시에 하면서 피부 정화와 보습감을 선사하는 만능 페이셜 케어 제품으로 현재까지 약 240만개 이상의 판매를 기록하며 끊임없는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홈앤쇼핑을 통해 방송된 46차 방송에서 쇼호스트가 직접 진한 메이크업을 말끔히 지워내며 촉촉하고 맑게 정화된 피부를 시연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미세먼지 등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로 고민이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이 몰려 준비된 물량을 모두 매진시켰다.
CSA코스믹의 원더바스 관계자는 “방송인 홍진경의 애정템이자 클렌징과 녹즙팩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는 각종 자연 유래 성분을 담아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것은 물론 차별화된 제형으로 우수한 세정력을 자랑하는 만능 클렌저”라며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를 사용해 피부 밑바탕부터 맑고 깨끗하게 가꿔 매끈한 자체발광 피부를 완성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원더바스의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는 정화, 딥클렌징, 영양 채움의 3단계 클렌징 매커니즘이 적용되어 클렌징 하면서 팩하고, 팩하면서 클렌징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얼굴에 펴 바르는 순간 부드럽고 쫀득한 거품이 발생해 모공 속 미세먼지와 노폐물 등 외부 오염 물질을 깨끗이 제거하고 정화해 주며 자연유래 곤약 젤리가 모공 깊숙한 곳까지 이중 세안 효과를 선사한다.
MIT, CMIT 등 12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EWG 안심 등급 원료와 70여 가지 자연유래 성분으로 가득 채웠으며 그린은 피부 독소 제거와 정화에 탁월한 라임, 밀싹, 스피룰리나 등 녹색 성분을 담아 민낯반질광 피부로 케어해 주며 퍼플은 보라색 탄력 성분인 포도, 아로니아, 비트, 콜라비 성분을 담아 민낯 탱글광 피부로 만들어준다. 또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와 초미세먼지 모사체 세정력 임상을 통과해 자극 없이 깔끔한 딥클렌징이 가능하다.
맑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착한 처방 클렌저, 원더바스의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는 조성아뷰티 셀렉샵 명동직영점과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과 홈앤쇼핑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