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되찾아 주는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전속 모델 박서준과 함께한 지면 광고 컷과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광고 속 박서준은 ‘봄을 맞이한 촉촉한 하루’라는 컨셉으로 캐주얼하면서도 내추럴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환절기에도 촉촉한 물광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티르티르의 인기제품 ‘원데이 원샷 앰플’, ‘데일리 버블 토너 세트’, ‘도자기크림’ 등 다양한 제품 컨셉을 박서준만의 남다른 포즈와 표정으로 표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티르티르는 박서준 광고 공개와 함께 잦은 마스크 착용과 환절기로 인해 스트레스 받은 피부로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무너진 피부 컨디션을 새로이! 티르티르 진정 클라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3월 25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며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티르티르 진정 케어 베스트 제품 8종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번에 공개된 박서준 지면 광고 메이킹 필름 영상은 티르티르 공식 유튜브 채널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르티르는 지난 3월 21일 시청률 16.5%가 넘는 자체 최고 시청률로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JTBC '이태원 클라쓰'에서 박새로이 역의 배우 박서준이 전속 모델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뷰티 브랜드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티르티르 박서준 반전매력 내추럴 매력 메이킹 필름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