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화장품 소재 전문 기업으로 기술력과 제품의 안정성을 인정받은 (주)엑티브온은 코로나19 개인위생 관리를 위해 손청결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엑티브온이 개발한 손청결제는 손소독제가 갖고 있는 흡수시 끈적임, 자주 사용할수록 피부가 거칠어지는 현상등을 개선하고자 계면활성제 없이 오일을 적용할 수 있는 콜라겐 캡슐기술을 적용했다. 캡슐이 적용된 캡슐 손청결제는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가꿔주며 물없이 간편하게 손청결을 유지시켜 주는 개인위생용 핸드젤이다.
이 제품의 특징은 콜라겐 캡슐은 core-shell 구조로 보습에너지를 담고 있어 피부의 거칠어짐을 방지해 주고 캡슐 사용시 보습 성분인 올리브스쿠알란과 시어버터가 같이 토출되어 끈적임없이 매끄럽고 핸드크림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핸드크림을 바른 것처럼 꽉찬 보습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스쿠알란은 올리브에서 추출한 식물성 스쿠알란으로 피부 속 수분을 보호하는 천연보호막이다.
또 유해성분인 트리에탄올아민, 실리콘, 타르색소 무첨가로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언제, 어디서나 휴대가 가능한 컴팩트한 사이즈로 피부를 청결하게 하는 것은 물론 기존 알코올 향만 가득한 손세정제와 비교했을때 과한 알코올향이 아닌 향기로운 프루티향이 특징이라 할 수 있다.
지난 12월 10일 출시된 '캡슐톡톡 핸드 클린 세럼'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https://smartstore.naver.com/activon/products/5247281760)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엑티브온 #코로나19 #개인위생관리 #손청결제출시 #콜라겐캡슐기술 #피부거칠어짐방지 #핸드크림대용 #유해성분 #트리에탄올아민 #실리콘 #타르색소 #무첨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