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앤드루 정 동남아시아 통신원] 코로나19 상황에도 불구하고 인도네시아 페리페라는 올해에도 브랜드 단독매장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지난 5월 1일 페리페라는 썬 플라자 메단 1층에 페리페라의 6번째 단독매장이자 메단시에서의 첫 번째 단독매장을 오픈했다. 이 단독매장은 #플레이위드페리페라(PlayWithPeripera) 컨셉으로 고객들은 메이크업의 즐거운 쇼핑 체험을 경험할 수 있다. 또 독특한 핑크 디자인 인테리어로 타브랜드 매장과의 차별화를 만들어 내고 있다.
인도네시아 페리페라의 공식 유통 업체인 PT 필라 만디리의 대표 신시아 가브리엘라는 “새로 런칭된 페리페라의 6번째 단독매장은 메단시의 최초의 매장이다. 모든 페리페라 제품들은 메이크업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도 한국인처럼 쉽고 자연스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 졌다”고 말했다. 페리페라의 베스트 아이템은 립틴트, BB 크림, 아이 섀도우, 아이 라이너, 마스카라 등 페이스 메이크업 제품들이다.
매장 오픈 기념으로 페리페라는 1개 구매시 1개 립틴트 증정, 2개 구매시 1개 최신 립틴트 옵션 증정, 최대 30%까지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 제품들의 장점은 사용하기 쉽고 지속력이 뛰어나며 다양한 색상이 있는 것이다.
보통 한국 브랜드 제품들의 가격이 높지만 페리페라의 제품들은 15만 루피아(한화 약 12,000원)미만으로 평균 가격이 저렴하고 품질이 좋아 모든 연령대가 사용할 수 있다. 가브리엘라는 "이 제품들은 인도네시아 BPOM의 허가를 받아 청소년, 특히 민감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메단시의 소비자들은 K-뷰티 트렌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 인도네시아 페리페라 매장 오픈을 결정했다. 특히 메단시의 매장은 청소년들로부터 큰 인기를 받고 있다. 페리페라 공식 오프라인 매장 외에도 고객들은 제품을 온라인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구입하기 전에 신뢰할 수 있는 뷰티 어드바이저의 상담을 받을 수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인도네시아 #화장품 #메단시 #한국브랜드 #페리페라 #단독매장6호점오픈 #색조메이크업화장품 #플레이위드페리페라컨셉 #메이크업즐거운쇼핑체험 #독특한핑크디자인인테리어차별화 #청소년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