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Olivia 인도 통신원] 2020년 기준 아마존 인디아(Amazon India)를 제치고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한 플립카트가 지난 2014년 인수한 전자상거래 패션 뷰티회사 민트라(Myntra)는 마리끌레르(Marie Claire)와 파트너쉽을 맺고 화장품과 헤어기기를 출시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마리끌레르의 관계자는 패션 잡지, 의류, 악세서리는 이미 인도에서 잘 알려져 있지만 이번 런칭을 통해 화장품과 헤어기기 카테고리에 진입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플립카트와 민트라, 파트너십을 맺은 마리끌레르는 인도의 트랜드 분석을 통해 립스틱, 아이라이너, 매니큐어, 카잘, 마스카라와 컴팩트와 같은 새로운 제품들을 출시할 예정이다.
민트라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마스크를 사용함에도 불구하고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와 같은 눈 화장 제품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증가했고 매트한 느낌을 주는 립스틱과 컴팩트의 선호도가 증가했다. 이번 파트너십은 두 회사 모두 의류와 악세서리를 넘어 더 많은 라이프스타일 제품으로 확장하기 위해 이루어졌다. 또 미용기기는 주로 오프라인에서 판매가 많이 이루어졌었지만 이번 기회로 많은 미용기기가 온라인에서 판매될 것이다”고 말했다.
민트라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 생활방식이 크게 바뀌었음에도 불구하고 뷰티와 헤어스타일은 소비자들의 일상에서 여전히 중요하며 이번 마리끌레르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저렴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제품을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 소비자의 요구와 기대에 맞춰 새로운 브랜드와 제품을 인도 시장에 선보일 수 있는 파트너쉽을 계속해서 모색하고 있다고 밝혔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인도 #플립카트 #전자상거래 #패션뷰티회사 #민트라(Myntra) #마리끌레르(Marie Claire)파트너쉽 #화장품 #헤어기기출시 #소비자트렌드분석요구부응 #립스틱 #아이라이너 #매니큐어 #카잘 #마스카라 #컴팩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