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허재성 기자] 랜딩인터내셔널이 미국 경영 매거진 ‘패스트 컴퍼니(Fast Company)’가 발표한 ‘2022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뷰티 기업 부분 톱 10(The 10 Most Innovative Beauty Companies of 2022)’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패스트 컴퍼니의 ‘2022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입 뷰티 기업’은 스타일과 디자인 등을 포함한 총 52개 카테고리에서 혁신을 위해 열정적인 노력을 보여준 기업과 조직을 선정, 톱 10 수상 기업에는 랜딩인터내셔널을 비롯해 로레알, 디올, 아워글래스 코스메틱 등이 포함됐다.
패스트 컴퍼니는 포브스, 포춘, 타임 등과 같이 전 세계에 걸쳐 영향력을 행사하는 경영 전문 매거진이다. 매년 전 산업분야에 걸쳐 비즈니스와 혁신 측면에서 가장 뛰어난 성과를 보인 기업을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랜딩인터내셔널은 성장하고 있는 흑인과 아시아인 그리고 여성 소유의 브랜드들을 미국 내 주요 중견 소매업체의 구매자와 연결해 주는 기술 기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랜딩인터내셔널은 뷰티 브랜드와 미국 유통업체를 연결할 뿐 아니라 뷰티 브랜드의 성공을 위한 툴은 제공하는 B2B 테크놀리지 기업이다. 연간 2,000달러의 구독료를 내면 브랜드사는 B2B 마켓플레이스를 통한 브랜드 노출, 클린 뷰티 자격 확인, 판매원 교육 등 다양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어 해외 진출과 유통망 확장을 원하는 기업은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세라 정 랜딩인터내셔널 대표는 “랜딩인터내셔널이 가장 혁신적인 뷰티 기업으로 선정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 랜딩인터내셔널은 미국 시장 뿐 아니라 글로벌 뷰티 시장에 K-뷰티 브랜드를 널리 알리는데 멈추지 않고 교육에 대한 스탠다드를 만들어나가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랜딩인터내셔널 #패스트컴퍼니(Fast Company) #미국경영매거진 #2022세계에서혁신적인10대뷰티기업선정 #로레알 #디올 #아워글래스코스메틱 #포브스 #포춘 #타임 #소매업체-구매자연결서비스제공 #B2B테크놀리지기업 #K-뷰티브랜드 #해외시장진출 #유통망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