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허재성 기자] 화장품 제조 전문기업 나우코스(대표 노향선)가 지난 12일 ‘여드름 피부용 논 코메도제닉 화장료 조성물’ 관련 특허(출원번호 : 10-2021-0064276)를 취득했다고 밝혔다.
해당 특허는 ‘면포 유발을 하지 않고 피부 자극 문제를 해결하는 고삼뿌리, 굴피와 모란뿌리를 함유한 여드름 피부용 논 코메도제닉 화장료 조성물’에 관한 기술이다. ‘논 코메도제닉’이란 여드름성 피부에 사용해도 안전한 제품을 말한다.
최근 외부 자극과 환절기 피부 트러블로 고민하는 이들이 많은 가운데 해당 특허는 여드름 유발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여드름 피부 위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여드름 피부의 각질케어와 진정 그리고 유수분 밸런스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나우코스 연구진은 “특허 기술을 통해 여드름성 피부, 속 당김, 과도한 피지 등 피부 고민이 있는 고객들이 비교적 안전하게 제품을 사용하고 촉촉한 피부를 가꿔줄 수 있도록 끊임없이 연구하고 개발할 것이다”며, “향후 생산될 여드름과 트러블 피부를 위한 제품에 활용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나우코스는 2000년 설립된 화장품 OEM ODM 전문기업으로 창의성을 강조한 상품개발 인프라를 기반으로 국내외 기업에 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 바디, 펫 제품 등 뷰티 전 제품군을 공급하고 있다. 아울러 다양한 품목과 제형의 비건 제품을 출시하며 여러 고객사를 대상으로 뷰티 솔루션 파트너 역할을 해오고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화장품제조전문기업 #나우코스 #여드름피부용 #논코메도제닉 #화장품조성물특허 #각질케어 #진정 #유수분밸런스조절 #안전사용 #OEMODM전문기업 #뷰티솔루션파트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