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신보경 기자] 지난 5월 26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 ‘코스모뷰티서울 2022’ 홍보대사로 발탁된 걸그룹 버스터즈가 박람회 현장을 찾아 참가 기업들을 독려해 눈길을 잡았다.
소속사 마블링이엔엠 측에 따르면, 버스터즈는 5월 26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코스모뷰티서울 2022(2022 서울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코스모뷰티서울 2022’는 성장 가능성과 가치있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행사의 취지와 버스터즈가 지닌 청량한 에너지와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가 잘 부합해 버스터즈를 이번 홍보대사로 선정했다. 버스터즈는 앞서 ‘코스모뷰티서울 2022’를 소개하는 홍보 영상에 참여하는 등 홍보대사로서 맹활약을 펼치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이끌었다.
‘코스모뷰티서울 2022’ 홍보대사로 발탁된 걸그룹 버스터즈는 28일 박람회 현장을 찾아 주요 참가 업체 부스를 방문하며 홍보활동을 독려했다.
한편, 걸그룹 버스터즈는 지난 4월 27일 새 싱글 ‘re:Born(리:본)’으로 컴백 후 타이틀곡 ‘풋(Futt)’ 무대 활동을 비롯해 다양한 분야에서 존재감을 보이고 있다.
타이틀곡 ‘풋’은 좋아하는 사람이 하루 종일 생각나 자꾸만 ‘풋’하고 웃음이 나는 소녀의 풋사랑을 담은 경쾌한 업템포 댄스곡으로 톡톡 튀는 멜로디와 솔직한 노랫말, 중독성 있는 포인트 안무로 음악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코스모뷰티서울2022 #2022서울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 #버스터즈 #홍보대사위촉 #서울삼성동코엑스 #청량이미지적합 #박람회시너지효과기대 #가치있는아름다음추구 #홍보영상참여 #서울국제화장품 #미용산업박람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