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허재성 기자] 성신여자대학교 뷰티융합대학원의 성신 월드 뷰티 최고위 과정이 지난 20일 성신여자대학교 운정그린캠퍼스 중강당에서 대단원의 막을 내리고 2023년 제2기를 모집중이다.
성신 월드 뷰티 최고위 과정 수료식은 이성근 총장의 축하 메시지와 함께 거행됐다. 이성근 총장은 “오늘 성신 월드 뷰티 최고위 과정 수료식에 참석해 주신 원우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축하의 말씀을 전한다”며, “싱그러운 봄 4월 6일 입학식을 개최하고 최고위 과정의 1기를 배출하는 귀한 과정을 함께할 수 있게 돼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어 “오늘 최고위 과정을 수료하신 30분의 원우님들은 성신여대의 뷰티산업학과, 일반대학원 뷰티산업학과, 뷰티융합대학원에서 배출한 인재들과 함께 대한민국의 뷰티 산업의 미래를 이끌어 갈 기업가로 발돋움하실 수 있도록 우리 성신여대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원우들에게 축사를 전했다. 특히 과정 종료 이후에도 학교 본부 차원에서 매 분기마다 교류의 장을 만들겠다고 하며 원우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최고위 과정의 개설에 혁혁한 공을 세운 뷰티융합대학원 김주덕 원장과 초대 원우회장으로서 최고위의 발전과 원우간의 교류를 위해 앞장서는 파워풀엑스 박인철 대표에게 공로패가 수여됐으며 모아이에스 송영숙 대표는 원우회의 부회장과 살롱회 회장을 맡아 최고위 과정의 결속을 높이는 데 기여한 공로를 높이 사 감사패가 수여됐다. 최고위 전 과정의 수업을 매 주 요약 정리해서 배포하는 등 원우들을 위해 봉사한 비욘드벤처 송세조 대표이사에게는 감동패가 수여됐다.
이번 최고위 과정에는 기업의 경영자와 임원 뿐 아니라 화장품 관련학과 교수진들이 대거 원우로 참석해 산업과 함께 동시에 성장하는 화장품 학문이 융합하는 과정을 경험할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그 어느 최고위보다 뜨거운 열기로 학업에 임했던 1기 과정에서 최우수상은 총 6개 원우사에게, 우수상은 총 8개의 원우사에게 돌아갔다.
성신 월드 뷰티 최고위 과정의 특임교수인 코스웨이 김수미 대표는 “성신여대 일반대학원에서 최초로 개설한 최고위 과정이었기에 어려움이 많을거라 예상했지만 학교의 든든한 지원과 원우회의 단단한 결속으로 기대 이상의 성과를 보였다”며, “이제 막 1기 수료식을 마쳤으나 원우사들의 추천과 과정에 대한 문의가 많아 2023년 2기를 맞을 준비가 한창이다”고 전했다.
최고위 과정 2기는 2023년 4월 개강 예정으로 성신여자대학교 운정그린캠퍼스와 관련 교육장에서 총 15주간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30분부터 9시 10분까지 진행된다. 모집 인원은 50명 내외로 지원 자격은 헬스, 뷰티 산업에 종사하고 있는 기업의 임직원과 전문가를 비롯 관련업 종사자 등이다. 최고위 과정을 수료하면 성신여자대학교 총장 명의의 수료증이 수여되며 성신여자대학교 총동문회의 동문 자격이 주어진다. 또 화장품미용학회와 대학원의 세미나 참석과 최고위 과정이 개설될 때마다 청강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성신월드뷰티최고위과정 #수료식 #성신여자대학교 #뷰티융합대학원 #2기모집 #4월개강 #화장품미용 #동문자격 #헬스뷰티 #학회세미나특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