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허재성 기자] 국회 K-뷰티포럼(대표 의원 김상희)이 ‘대한민국 화장품 산업 현재와 미래’에 대한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국회 K-뷰티포럼은 오는 9월 2일 국회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대한민국 화장품 산업 현재와 미래’를 주제로 열 번째 세미나를 연다.
김상희 의원을 대표 의원으로 김원이 의원을 책임 의원으로 하고 있는 국회 K-뷰티포럼에는 고영인, 김성원, 도종환, 박대수, 배현진, 서정숙, 송기헌, 신현영, 양경숙, 양정숙, 이수진(동작을), 이종성, 정춘숙 의원(이상 가나다 순) 등 모두 15명의 의원이 참여하고 있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대한민국 화장품 산업 현재와 미래(하나증권 리서치센터 박종대 수석연구위원) ▲한류 확산과 한국 화장품 재도약을 위한 규제혁신(대한화장품협회 이명규 부회장) ▲식품의약품안전처 화장품 산업 정책 동향(식품의약품안전처 김정연 화장품정책과장) 등의 주제를 발표하고 논의할 예정이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국회K-뷰티포럼 #국회의원회관제1소회의실 #대한화장품협회 #9월2일 #10차세미나개최 #대한민국화장품산업현재미래 #한류확산 #화장품산업정책동향 #규제혁신 #식품의약품안전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