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삼영물류(주)(대표이사 이상근)는 지난 16일 ‘2023년 비전선포’와 ‘송년의 밤’ 행사를 통해 2023년도 사업비전 발표와 제안제도 평가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업의 정의를 ‘물류로 고객을 성공시키는 기업’으로 하는 삼영물류는 3PL을 국내 최초로 도입해 전기, 전자, 설치, Food, CVS 물류의 핵심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복수의 화주를 대상으로 공동보관, 공동배송 등의 풀필먼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커머스 플랫폼 기반 풀필먼트 네트워크 구축을 전략적으로 준비하고 있다.
또 130건 이상의 물류컨설팅을 수행한 노하우로 화주사의 핵심 개선과제를 도출해 물류코스트 절감, 생산성 향상을 통한 물류경쟁력 강화를 이끌어 내고 있다.
이번 2022년 삼영물류 송년의 밤 행사에는 이상근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원진, 본사와 각 사업부 팀장급 이상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치러졌다.
이날 이상근 대표이사는 ‘신의’, ‘효율’, ‘창조’라는 핵심 경영 가치를 가지고 스피드, 기본기, 팀플레이의 역량을 확대해 “우리가 잘하는 것을 남들과 다르게 한다”는 삼영물류(Identity)의 정체성을 임직원들에게 강조하면서 2023년을 “집중력과 단순함(기본)으로 함께 성공하는 해”라는 비전을 선포했다.
또 매년 회사 발전에 이바지한 제안을 선정하는 삼영물류 제안제도 시상식에서는 최우수제안, 우수제안, 최다제안 팀부문, 개인부문의 수상과 삼영물류 해외배송 플랫폼 이름 공모전 수상이 진행됐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삼영물류 #2023년사업비전선포 #송년의밤 #제안제도평가시상식 #3PL #집중력 #단순함(기본) #신의 #효율 #창조 #스피드 #기본기 #팀플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