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오리지널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대표 구도곤)가 내달 1일 일러스트 작가 수키도키와 협업한 ‘포테이토 마데카소사이드 수딩 패드(감자패드) 기획세트’를 출시한다고 오늘(30일) 밝혔다.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단독 선론칭하는 이번 기획 제품은 화제의 인스타툰 ‘수키도키’ 속 캐릭터 쥐순이가 주인공이다. 쥐순이가 감자농장에서 찾아낸 럭키감자가 패드로 탄생했다는 컨셉과 함께 더 특별해진 한정판 감자패드가 만들어졌다.
이번 한정판 콜라보 제품은 감자패드 본품(60매)에 리필 30매와 한정판 쥐순 키링 3종을 랜덤으로 추가 증정하는 구성이다. 여기에 포테이토 푸드 마스크(20g)까지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
공식 론칭하는 첫날인 1일에는 올리브영 오특(오늘의 특가) 이벤트를 진행해 단 하루만 32% 할인된 특별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고 6일까지 31%, 7일부터 11월 30일까지는 30%로 상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드리고자 이번 협업 제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스킨푸드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죽고 싶다!”라는 말을 입에 달고 출근하는 현대 생쥐 짱쥐순은 우리의 현생과 다르지 않은 모습을 인스타툰에서 보여 주며 2030 직장인 사이에서 큰 공감과 호응을 얻고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코스인 #코스인코리아닷컴 #화장품 #코스메틱 #오리지널푸드코스메틱 #스킨푸드 #일러스트작가 #수키도키 #콜라보 #포테이토마데카소사이드수딩패드 #감자패드 #기획세트 #올리브영 #온라인몰 #단독선론칭 #오늘의특가 #32%할인이벤트 #한정판 #쥐순키링증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