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HC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Real Eye Cream For Face)'. |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 브랜드 AHC(대표 손재욱)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Real Eye Cream For Face)'가 홈쇼핑에서 매 방송마다 완판 기록을 이어나가고 있다.
AHC가 7월 한 달간 NS 홈쇼핑과 홈앤쇼핑 방송을 통해 판매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방송 준비 물량의 초과한 주문을 달성하며 완판 기록을 세웠다.
이로써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 내 일반인 블라인드 테스트 1위, 소셜 커머스와 홈쇼핑 누적판매량 100만개를 돌파 등의 기록에 이어 홈쇼핑 완판 아이크림의 타이틀을 추가로 획득하게 됐다.
회사 관계자는 "불경기 속 소비자들의 새로운 뷰티 트렌드와 니즈가 반영된 결과"라며 "고가로 잘 알려진 아이크림 제품을 대용량으로 구매 가능한 혜택도 중요한 요소이지만 에스테틱의 고가 페이셜 케어 코스에 사용되는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하여 홈 에스테틱을 구현할 수 있다는 점 또한 결정적인 포인트였던 것으로 분석된다"며 전했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완판 매진 행진에 따른 감사의 뜻으로 7월 27일 홈앤쇼핑을 통해 한 번 더 방송을 편성했다.
47000원(30ml) 정가의 제품을 방송 중에는 정품 8개의 구성으로 79000원(30mlx8개)에 판매될 예정이다. AHC 선스프레이 2종을 비롯한 AHC 리얼 아쿠아 벨벳슬리핑 팩 정품 (80ml, 25000원)이 추가로 제공될 예정이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