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고효능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오페가 노화를 연구하는 안티에이징 전문가를 초청해 '아이오페 랩(IOPE L.A.B.) 마스터 클래스'를 오늘(8일) 오후 2시부터 아모레퍼시픽 용산 본사 2층 아모레홀에서 진행한다.
이번 클래스의 주제는 '저속노화 라이프스타일로 갓생살기'이며 총 2개의 강연으로 구성했다. 아이오페 브랜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를 통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1부 강연은 아이오페 브랜드의 자문을 맡고 있는 정희원 서울 아산병원 노년내과 교수가 진행하며 노화와 관련된 과학적 증거를 통해 노화과학을 입힌 삶과 자기 돌봄을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다.
2부 강연에서는 고은비 아모레퍼시픽 수석연구원이 저속노화를 위한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안한다. 약 8,000여 명의 누적 고객 피부 데이터를 기반해 실생활에서 개선할 수 있는 실천 방법과 피부 개선 핵심 원칙을 확인할 수 있다.
지난 3월 개최했던 제1회 마스터 클래스는 슬로우 에이징을 주제로 성공적으로 진행했으며 강연의 하이라이트를 담은 콘텐츠는 500만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한편, 아이오페는 1996년부터 '아이오페 랩'을 통해 피부는 물론 라이프스타일에 이르기까지 효과적인 에이징 케어에 대해 외부 안티에이징 전문가들과 심도 있는 연구 협업을 진행해 오고 있다. 최근에는 정희원 교수를 비롯해 안지수 신세계안 피부과 원장, 한현호 서울 아산병원 성형외과 교수, 윤원영 서울 멘드의원 원장 등의 자문교수와 아이오페 전문 연구원들과 함께 에이징 케어 연구를 기반으로 한 혁신적인 안티에이징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코스인 #코스인코리아닷컴 #화장품 #코스메틱 #고효능스킨케어브랜드 #아이오페 #아이오페랩마스터클래스 #저속노화라이프스타일 #갓생살기 #유튜브 #생중계 #정희원교수 #서울아산병원 #노년내과 #노화 #과학적증거 #자기볼봄 #고은비수석연구원 #저속노화 #스킨케어솔루션 #8000명피부데이터기반 #실전방법 #피부개선원칙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