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길태윤 기자]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대표 신유정)의 화장품 브랜드 어퓨(A'pieu)가 잘파세대를 겨냥한 신제품 ‘과즙팡 젤리 틴트’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선출시한다고 오늘(6일) 밝혔다.
어퓨 과즙팡 젤리 틴트는 지난해 11월 일본에서 선출시된 이후 한달만에 약 5만 개가 판매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제품이다.
에이블씨엔씨 어퓨는 최근 잘파(Z세대+알파세대)세대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촉촉하고 반짝이는 입술 메이크업 트렌드에 주목해 이번 신제품으로 수요를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신제품은 틴트와 립글로스의 장점을 결합한 멀티 아이템으로 고광택 질감과 촉촉한 밀착감을 동시에 제공한다. 맑고 자연스러운 컬러가 본연의 입술색과 어우러지며 여러 번 덧발라도 생기를 유지하고 촉촉하게 빛나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라즈베리씨오일을 포함한 7가지 신선한 과일로 구성된 ‘비타 콤플렉스(VITA-COMPLEX)’ 성분을 함유해 입술에 영양과 보습을 더하며 촉촉함이 오래 지속되도록 돕는다. 컬러는 웜톤, 쿨톤, 뉴트럴톤 등 다양한 피부톤을 고려한 6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그중 브릭 로즈 컬러의 ‘쥬쥬브 젤리’와 로즈 핑크의 ‘구아바 젤리’는 누구에게나 잘 어울려 데일리 메이크업 시 활용도가 높다.
어퓨는 과즙팡 젤리 틴트의 올리브영 선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4일까지 신제품을 25% 할인 판매하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 3,000원 상당의 리무버 패드를 증정한다. 프로모션 기간 이후에는 에이블씨엔씨 어퓨 공식 온라인몰 ‘에이블샵’과 온라인 버티컬 플랫폼 ‘무신사’, ‘에이블리’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조예서 에이블씨엔씨 브랜드전략부문장은 "과즙팡 젤리 틴트는 젤리처럼 빛나고 윤기 있는 입술을 연출하는 최근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했다"며, "핵심 고객층인 잘파 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브랜드 입지를 더욱 확장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코스인 #코스인코리아닷컴 #화장품 #코스메틱 #글로벌뷰티기업 #에이블씨엔씨 #어퓨 #과즙팡젤리틴트 #올리브영 #선출시 #잘파세대 #일본 #폭발적반응 #선출시한달5만개판매 #젤리 #밀착감 #투명 #고광택 #입술메이크업트렌드 #라즈베리씨오일 #비타콤플렉스 #웜톤 #쿨톤 #뉴트럴톤 #쥬쥬브젤리 #구아바젤리 #최대30%할인 #에이블샵 #무신사 #에이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