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길태윤 기자]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대표 신유정)의 화장품 브랜드 어퓨(A’pieu)가 글로벌 앰버서더로 대세 K팝 그룹 NCT 제노를 발탁했다.
어퓨는 자신만의 개성을 당당하게 표현하는 NCT 제노의 아티스트적 감성과 트렌디한 감각이 브랜드의 방향성과 부합한다고 판단해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전 세계 팬들에게 사랑받는 NCT 제노는 음악뿐 아니라 모델,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두터운 글로벌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어퓨는 이번 협업을 통해 Z세대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 영향력을 확대하고 한국과 일본을 비롯한 주요 해외 시장에서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전달할 계획이다.
첫 활동으로 어퓨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NCT 제노의 첫 티저 영상과 화보를 공개했다. 첫 화보는 NCT 제노가 좋아하는 아이템과 어퓨의 대표 제품을 조화롭게 담아냈다. 특히 화보 속 제품인 ‘NEW 워터락 피니셔 UV 톤업 벨벳’은 기존 베스트셀러 ‘워터락 피니셔’ 라인의 신제품으로 공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어퓨는 NCT 제노의 글로벌 앰버서더 발탁을 기념해 ‘NCT 제노 포토엽서 3종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해당 기획세트는 베스트셀러 ‘워터락 피니셔’와 ‘파스텔 블러셔’, NCT 제노의 미공개 화보 컷 3종으로 구성됐다. 제노 포토엽서 기획세트는 내달 1일부터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어퓨 공식 온라인몰 ‘에이블샵’에서 한정 판매된다.
조예서 에이블씨엔씨 브랜드전략부문장은 “NCT 제노가 가진 트렌디한 감각과 글로벌 영향력이 어퓨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어우러져 강력한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어퓨 공식 SNS 채널을 통해 NCT 제노와 함께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MZ고객들과 소통을 강화해 나갈 것이다”고 전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코스인 #코스인코리아닷컴 #화장품 #코스메틱 #글로벌뷰티기업 #에이블씨엔씨 #어퓨 #글로벌앰버서더 #K그룹 #NCT #제노 #발탁 #글로벌MZ공략 #올리브영 #한국 #일본 #인스타그램 #NEW워터락피니셔UV톤업벨벳 #워터락피니셔라인 #제노포토엽서3종기획세트 #워터락피니셔 #파스텔블러셔 #에이블샵 #온라인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