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닥터영이 대나무 수액을 70% 이상 함유한 부스터 에센스, 밤부 블루밍 부스터 100% 환불 보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5월 출시된 밤부 블루밍 부스터를 사용 후 불만족 시 100% 환불해준다는 내용으로 제품 구매 후 함께 배송되는 5일분의 샘플을 사용한 후 효과를 보지 못했거나 불만족스러울 경우 해당 고객에게 환불, 교환의 혜택을 제공한다
닥터영 밤부 블루밍 부스터는 닥터영이 올해 론칭한 스페셜 라인에 속하는 제품으로 대나무 수액이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가득 공급해 주고 편백수와 매실 추출물이 각질을 관리해 주는 부스팅 에센스다.
출시 6개월에 이른 현재 자사 홈페이지에는 해당 제품 사용 후 후 홍조, 붉은기 진정 등에서 즉각적인 효과를 본 후기가 잇따르며 닥터영을 대표하는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닥터영 측은 “그동안의 고객 반응과 매출 호조에 힘입어 100% 환불이라는 파격 이벤트를 시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닥터영 상품개발팀 이보람 팀장은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 것이 닥터영의 브랜드 철학이다” 며 “부스터 기능 뿐 아니라 보습, 진정, 각질 관리 등 다양한 기능을 담은 제품이기 때문에 출시까지 3년이 걸렸다. 피부가 민감해지는 건조한 겨울철 추천한다”고 말했다.
닥터영 밤부 블루밍 부스터 100% 환불 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며 닥터영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입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