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 출처 : GS홈쇼핑 3월 9일 방송 캡쳐. |
[코스인코리아닷컴 홍세기 기자] 지난 3월 9일 GS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 제닉의 라쌍떼 프리미엄 매직 겔 마스크가 런칭 방송에서 매진사례를 기록하며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다.
마스크팩 제조업체 제닉(대표 유현오)은 라쌍떼 프리미엄 매직 겔 마스크의 성공적인 런칭으로 또 한번 마스크팩 분야의 강자 자리를 확고히 했다.
라쌍떼는 약 100여개의 에스테틱, 스파, 뷰티살롱에서 사용되는 전문 브랜드로 라쌍떼 프리미엄 매직 겔 마스크팩은 스파의 VVIP 프로그램에서 실제로 사용중인 고 품격 마스크팩으로 피부 전문가들이 직접 선택한 에스테틱 마스크팩인 만큼 신뢰도가 높은 제품이다.
에스테틱, 스파, 뷰티살롱에서 스킨케어를 받고 싶어도 시간이나 비용의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를 위해 에스테틱의 프라이빗한 스켄케어를 집에서 손쉽게 이용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2014년 최신상 슈퍼 하이드로겔 마스크라 불린 만큼 파워풀한 제품력도 주목할 만 하다.
피부온도에 반응해 녹아, 시간이 지날수록 투명해 지는 신 개념 하이드로겔 제형으로 제닉만의 특허기술 2가지를 집약해 겔 속안의 유효성분이 피부에 반응하는 것을 육안으로 확인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마스크팩의 색상이 변하기 때문에 더욱 신뢰감을 높이는 것이 이 제품의 기술적인 특징이다.
또 홈쇼핑 사상 최대용량으로 마스크팩 한 장에 고농축 에센스 한 병을 다 넣었을 만큼 집중적인 관리가 가능하고 지지체가 벌집형태로 되어 있어 밀착력이 우수할 뿐 아니라 피부를 빈틈없이 감싸준다.
특히 팔자주름개선 등 파워 리프팅 3가지 임상완료, 피부 톤을 밝게 해주는 파워 톤업 3가지 임상 완료, 120시간 보습 지속력 등 파워 보습 3가지 임상실험을 완료하여 파워풀한 3+3+3 스킨케어를 할 수 있다.
라쌍떼 프리미엄 매직 겔 마스크는 검증된 성분과 포뮬러를 적용해 고급 에스테틱, 스파 등에서 사용할 만큼 런칭 전부터 많은 화제를 일으켰으며 이날 첫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