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인도네시아 리포터 나성민] 인도네시아 유력 뷰티 메거진 피메일 데일리에서 인도네시아의 새로운 뷰티 트렌드를 발표했다.
피메일 데일리가 소개한 새로운 뷰티 트렌드는 바로 독특한 색상의 하이라이터이다. 시도하기에는 다소 용기가 필요하지만 최근 다양한 뷰티 브랜드에서 이러한 다양한 컬러의 하이라이터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인기있는 컬러풀 하이라이터 브랜드로 '아나스타샤 비버리 힐즈(Anastasia Beverly Hills)'를 소개했다. 아나스타샤는 기존 하이라이터 제품인 글로우 키트 시리즈(Glow Kit Series)는 피치톤의 따뜻한 컬러의 하이라이터였지만 최근 문차일드(Moonchild) 제품은 블루, 화이트, 그레이 등의 시원하고 차가운 톤의 하이라이터가 포함됐다고 말했다.
아나스타샤뿐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에서 다양한 컬러의 하이라이터를 출시하고 있다. 에메랄드 빛의 하이라이터, 그린, 베이비 블루, 라인석(모조 다이아몬드) 컬러 등 다양한 컬러의 하이라이터들이 출시되어 있어 소비자들의 즐거움이 커지고 있다.
피메일데일리는 다양한 컬러의 하이라이터를 잘 사용하고 싶다면 유투브 등 인터넷을 통해 하이라이터 메이크업 강의를 보고 따라해 보라고 추천했다. 전문가뿐 아니라 개인 소비자들도 자신의 메이크업 노하우를 영상으로 촬영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니 자신의 얼굴형이나 스킨 컬러에 잘 맞는 하이라이터 메이크업을 배울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또 그린이나 블루와 같이 스킨 컬러와 많이 다른 독특한 컬러들은 다른 하이라이터와 섞어 사용하는 팁도 전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