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동남아시아 통신원 나성민] 한국의 뷰티 브랜드 루나(LUNA)가 말레이시아 왓슨스에서 신제품을 출시했다.
말레이시아 유력 뷰티 전문 매체 펨퍼(Pamper)는 루나의 말레이시아 왓슨스를 통한 신제품 출시를 생생히 보도했다.
펨퍼는 루나를 ‘한류’를 대표하는 K-뷰티 브랜드 중 하나라며 한국과 말레이시아뿐 아니라 다양한 국가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라고 소개했다. 이어 루나는 너무 과하지 않으면서도 모두에게 주목 받을 수 있는, 런웨이를 일상 속으로 옮겨 놓은 듯한 메이크업으로 유명하다고 덧붙였다.
이번 신제품 출시 행사에서 소개된 제품은 에센스 워터 팩 에드(Essense Water Pack Ad), 롱 라스팅 팁 컨실러(Long Lasting Tip Concealer), 런웨이 크림 립스틱 레인지(Runway Cream Lipstick range)이다.
에센스 워터 팩 에드는 한국에서 쿠션 팩트계의 잇템으로 알려진 루나 에센스 수분광 팩트이다. 완벽한 수분밀착으로 더욱 더 촉촉함이 차오르는 피부를 연출해 주는 팩트이다. 수분광 에센스가 피부 깊숙한 곳까지 수분을 공급해 주고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 겉까지 케어가 된다. 수분이 가득하지만 커버력까지 좋기 때문에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롱 라스팅 팁 컨실러는 이름대로 오래 지속되는 컨실러이다. 하루 종일 갈라짐이나 얼룩이 생기지 않는 매끈한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런웨이 크림 립스틱은 빛나면서 통통한 입술을 표현해 준다. 발림성이 부드럽고 발색력이 좋아 깨끗한 피부 표현에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유용한 제품이다.
▲ 말레이시아 메이크업 아티스트 스티븐써니 메이크업 강연. (출처 : 펨퍼) |
루나 신제품 런칭 행사에서는 말레이시아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스티븐써니(StevenSunny)가 앞서 소개한 3개 신제품으로 메이크업 강연을 진행해 큰 주목을 받았다.
이날 행사에는 말레이시아 뷰티 인플루언서들과 블로거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며 많은 언론과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