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프레그런스저널코리아 김엘진 기자] 아미코스메틱이 CSR(사회적 책임 또는 사회적 공헌)을 위한 다양한 봉사 활동을 이어가며 건전한 기업문화 확산과 중소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다.
아미코스메틱은 지역 장애인·노인 종합 복지시설과 다문화 가족지원 센터 등 도움이 필요한 곳을 찾아 꾸준히 사회봉사 활동을 진행해 왔다.
아미코스메틱은 본사가 위치한 마포구를 중심으로 우리 마포 복지관, 시립 서부 노인 요양 전문센터, 마포 노인 종합 복지관, 마포 장애인 복지관 등을 방문해 장애인 작업 보조와 관내 청소, 자사 제품을 이용한 피부미용관리 봉사 프로그램을 시행했다.
특히 최근에는 본사에서 다문화 가족지원 센터에 소속된 20대 여성들을 대상으로 ‘뷰티 클래스’를 열어 따스한 마음과 아름다움을 함께 전달하기도 했다.
또 홀트 일산 복지타운에서 생활중인 270여 명의 장애인을 위해 목욕이나 청소 등을 도왔고 서울 홍제동 개미마을에서 총 15가구에 연탄을 전달, 한강 난지 공원 쓰레기 수거 등 CSR 경영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모습을 보이며 타 기업의 귀감이 되고 있다.
아미코스메틱 관계자는 “대한민국뿐 아니라 세계의 소비자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사회적으로 의미있는 일을 하고자 한다”며 “사회 공헌 기업으로서 작은 도움의 손을 내밀 수 있는 것에 감사한다”고 전했다.
한편, 아미코스메틱은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와 전 세계 4,000개 매장에서 사용되는 메디컬 더마 에스테틱 브랜드 ‘CL4(씨엘포)’, 자연주의 착한 화장품 브랜드 ‘퓨어힐스(Pureheals)’ 등을 소유한 화장품 전문 기업이다.
중국위생허가(CFDA) 128건, 미국식품의약국(FDA) 234건, 국제화장품원료집(ICID) 56건, 특허 등록과 출원 총 104건을 보유하고 있으며 중국 현지법인을 운영하고 제품을 전 세계 18개국에 수출하며 시장을 넓히고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