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박초하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멤버십 제도 개편을 기념해 이니스프리 멤버십 세일 '멤버십 데이'를 진행한다. 7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멤버십데이'는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받을 수 있다.
이니스프리는 멤버십 제도 '씨드멤버십' 런칭과 더불어 기존 멤버십 세일인 '그린데이'를 '멤버십데이'로 개편했다. 이번 7월에는 멤버십 리뉴얼을 기념해 모든 회원 대상(그린프라임, 그린, 웰컴 등급)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후에는 등급별 최대 30% 할인이 적용된다.
피지, 모공 고민을 덜어줄 신제품 '수퍼 화산송이 2X' 라인부터 휴가철 필수품인 '선 케어', '알로에 리바이탈 라인'까지 여름철 사용하기 좋은 다양한 제품을 30% 할인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신제품 수퍼 화산송이 2X 제품 구매 시에는 씨드 1개가 추가 적립된다. 그린 등급부터 구매액 1만원당 적립되는 ‘씨드’는 7개를 모으면 씨드쿠폰 1매로 받을 수 있으며 씨드쿠폰은 본품 교환, 제품 할인, 제휴 기프티콘 등 원하는 혜택으로 사용 가능하다.
이니스프리의 씨드멤버십 제도 런칭 기념 '씨드 프리퀀시 이벤트'는 멤버십데이 기간에도 계속 진행된다. '씨드 프리퀀시 이벤트'는 씨드 7개를 모으면 인기 웹툰 '유미의 세포들' 비치 타올을 받을 수 있는 특별 이벤트로 멤버십데이 혜택을 누리는 동시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오직 3일간 진행되는 이니스프리 첫 '멤버십데이'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이니스프리 멤버십데이 30%할인 씨드멤버십 유미의세포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