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야흐로 졸업 시즌이 돌아왔다. 졸업식 사진은 평생 소중하게 간직되기 때문에 그 날 만큼은 누구나 베스트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싶어 한다.
학사모를 써야 하는 졸업식의 특성상 헤어 스타일링에 더욱 각별히 신경 쓸 필요가 있다. 머리 끝을 살리는 웨이브 스타일이면 집에서도 간편하게 학사모에 어울리는 헤어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특히 웨이브는 모양에 따라 다양한 이미지 변신이 가능해 자신에게 꼭 맞는 분위기를 손쉽게 연출 할 수 있으며 개인이 가진 장점을 살리면서 매력 지수를 높여 준다.
▶ 여신 헤어, 로맨틱한 S컬 웨이브 스타일!
자연스러운 S컬을 만들기 위해서는 아이론을 가로가 아닌 세로로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 아이론을 세로로 쥐고 한 바퀴 반 정도 감아 천천히 뜸 들이며 내려준 뒤 모발 끝 쪽까지 굴려주면 된다. 오랜 시간 웨이브를 고정시켜주는 제품으로 마무리해주면 완성.
JMW의 '롤리에스 라이트버전'은 헤어 스타일링에 최적화된 온도 세팅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기기 조작에 서투른 비전문가도 편리하게 원하는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브러시 전체가 세라믹으로 코팅되어 있어 모발 손상을 최소화 해 준다.
아베다의 '비 컬리 스타일 프렙'은 탄력있고 볼륨감 넘치는 아름다운 웨이브를 표현해주는 제품으로, 하루 종일 흐트러짐 없는 선명한 컬과 웨이브를 연출해 준다. 또한 빗질 시 모발손상을 최소화하여 모발을 엉키지 않고 부드럽게 해 준다.
▶ 첫사랑 헤어, 청순한 C컬(안쪽말음) 스타일
스타일링 전 헤어 에센스를 발라 모발을 부드럽게 만들어 준 뒤 아이론을 모발 안쪽으로 넣고 한 바퀴에서 한 바퀴 반 정도 둥글리며 천천히 내려준다. 뜸들이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더욱 탄력있는 웨이브를 연출 할 수 있다.
B2Y의 '슐트라 밤쉘'은 클립이 없는 봉 타입 제품으로, 모발손상을 최소화한 특수코팅 세라믹 열판을 사용해 아이론 봉 전체가 균일한 온도를 유지해 컬을 탱글탱글하고 풍성하게 만들어 준다.
록시땅의 '아로마 리페어 스무딩 글로스'는 스타일링 기기의 열로부터 모발을 보호하고 스타일링 효과를 주는 헤어 에센스 제품이다. 스타일링 전후로 발라주면 탄력있는 컬과 윤기 나는 머릿결을 가꿀 수 있다.
▶ 동안 헤어, 새내기 같은 C컬 바깥말음 스타일!
안쪽말음 C컬과 마찬가지로 아이론을 활용하여 모발 끝 부분에서 한 바퀴에서 한 바퀴 반 정도 모발을 감아준다. 차이점이 있다면 모발 바깥쪽에서 말아주는 것. 컬의 지속력을 높여줄 수 있는 제품을 고루 발라 마무리해주면 완성된다.
필립스의 '프로케어 스트레이트너'는 세라믹 열판 전체에 균일한 온도를 배분하고, 처음 온도를 끝까지 유지하는 듀얼 케어 시스템으로 열 테라피를 해준다는 특징이 있다. 필립스만의 EHD+(균일온도분배) 기술로 모발에 스타일링을 여러 번 할 필요가 없어 모발 손상을 방지해 준다.
엘라스틴의 '더 글램 미스트 컬링'은 모발에 가볍게 뿌려주면 충분한 수분감과 영양효과를 즉각적으로 느낄 수 있으며, 윤기있고 탱글탱글한 웨이브를 연출할 수 있게 도와 준다. 또한 카모마일, 라벤더 추출 성분이 손상된 머릿결을 진정시켜 주고 건강하게 가꿔 준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